보건직공무원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리 조회 14회 작성일 2020-08-03 15:16:33 댓글 0

본문

공무원 교재추천/교재리뷰 이선재 기출실록,권규호 국어,문동균•고종훈 한국사,조태정 영문법,신용한 행정학,민준호 필기노트,난공플래너 -더보기참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새로 구매한 공무원 서적들을 찍어보았는데
제 리뷰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어)
이선재-기출실록
권규호-개기문,한권으로 끝내는 공무원 국어,수능형 공시 독학

(한국사)
문동균-한정판,최신기출총정리
고종훈-9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영어)
손진숙-40포인트 문법
심우철-문법풀이전략서
이동기-기적의특강
조태정-4개년 문법 기출

(행정학)
신용한-행정학 올인원

(사회)
민준호-필기노트

(플래너)
난공불락
도연 : 영상진짜 너무 잘봤어요!
목소리도 좋으시구,,,,앞으로도 영상 많이 챙겨볼게요!
조스밬 : 에듀윌 교재는 어떤가용?
김도연 : 처음 개념 공부할때 혹시 바로 기본서로 공부하셨나요??? 아니면 수특이나 다른 문제집 푸시면서 개념 쌓아가셨나요??
한여름밤의꿈 : 행정학 강사 선택 고민중인데 .... 신용한선생
강사님꺼 괜찮나요??? ㄱㅈㄱ는 진짜 저랑은 안맞아서 ㅜㅜ
한은향 : 경찰 준비생은 한국사랑 영어 문제집 추천 해주신 것만 사도 되겠죠??
공시생 트윈스 twins vlog : 초시생인데 영상보고 책공부 많이 됐어요! 저도 헝상 고민이거든요 ㅠㅠ 남은기간 화이팅입니다~
Leslie : 윤님! 제가 영어가 많이 부족한데 ㅠㅠ 문법 40 포인트로 기본 잡아도 될까요? 아니면 그냥 문법 풀로 들어야 할까요? 조금이라도 전략적이고 효율적이게 공부하려고 하고 있거든요...
10년차구너 : 권규호쌤 기본서로 해도 충분할까요? 선재국어 기본서 한자가 약한거 같아서 규호쌤하려는데 규호쌤은 문법이 약하실거 같네요ㅠ
맑음 : 공무원은 과목 뭐뭐 배워야하나여????
중요성Routin의 : 내일 교보문고 가서 영어책 마무리 교재랑 선재봉투, 태종봉투 살 예정인데 미리 새교재 느낌 힐링받고 싶어서 들어왔습니다 ㅎㅎ
저도 선재기출이랑 난공플래너 있어용~
1월 보라색
2월 청녹색?
3월 빨노색 쓰려구요
저는 소방직이라서 마지막 한 달을 불 태우자는 의미로 순서를 정했습니당 ㅎㅎ
빨리 내일 선재 태종 봉투 모의고사랑 영어 마무리 교재사서 1년간 일하고 집안일하고 병간호하고 체력학원 가고 공부하면서 피눈물 흘린 과정을 보상 받고 싶네요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당~~!!

간호직 보건직 차이/간호직공무원, 보건직 공무원 / 보건직 간호직 공무원/ 서울직 지방직차이

안녕하세요. 희원다움 TV, 희원이에요
이번 영상은, 간호직 공무원과 보건직 공무원의 차이, 간호사가 보건직 공무원에
응시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봤어요. 그리고 간호직 공무원은 서울직과 지방직
발령방식이 달라서 헷갈려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보건직 9급 공무원 응시는 보건관련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해요.
제가 영상에서 고등학교 졸업 누구나라고 했는데 '보건관련 고등학교 졸업생'이라고 알아주세요!

간호직공무원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끝까지 마무리 잘하시고
시험 잘 보세요!^^)/

그럼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간호대 편입 할까 말까 궁금하시면 ?^^
간호대 편입학생을 위한 멘토링 PDF 전자책
❤크몽 전자책❤
https://kmong.com/gig/213838
❤탈잉 전자책❤
https://taling.me/My/ClassBoard/23093
❤탈잉 오프라인❤
https://taling.me/Talent/Detail/23046

#간호사 #간호직보건직차이 #보건직간호직공무원
블로그: https://m.blog.naver.com/hw3731
브런치: https://brunch.co.kr/@26431
인스타: https://instagram.com/hw26431
네이버tv: https://m.tv.naver.com/hw26431
nancy choi : 혹시 서울시 간호직은 경력자를 더 우대하나요?ㅠㅠ
양동훈 : 저도 지금 공무원시험준비하면서 지내고있어요.전 사회복지와 청소년전공했어요.지금 노력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전 9급시험준비합니다.면허증 준비하면서지내고있어요.ㅎㅎ
오억 : 간호직 을 여기서 배우게 되네요~~~감사^^* 3종쎗트 ~꾸~~~~~욱~! 함니당^^
나도라 : 선생님 좋은영상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영상과는 무관하지만 질문드리고 싶어 남겼습니다!
저는 항공관광계열 2년제 졸업 학생입니다! 올해 24살입니다.
저도 학점이 선생님과 동일해서 학점을 많이 보는곳은 생각못하고있어 토익+면접 최대한 전적대 성적 안보는 곳으로 생각중입니다! 혹시 학교들중에 추천해주실 학교가 있으신가요! 선생님은 공주대 졸업하셨다고 하셨는데 전적대 60%를 봐서 선생님은 면접으로 승부를 최대한 보셨는지, 일반/학사중 어떻게 들어가셨는지 궁금합니다.
또 저처럼 간호전공이아닌데 일반편입하려면 제한이있는 학교들이 많다고해서 전국에 간호대가 많아도 동일계열이 아닌 학생들 뽑아주는곳도 많을까요? 저는 일반편입을 생각해서 만약에 많이 없다면 학점은행제로 학사편입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ㅠㅠ 아니면 전문대 대졸자전형 고민중입니다. 실례지만 선생님계서도 아예다른과셨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 토익준비중입니다! 우선은 800점은 꼭 넘기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대략 몇점정도는 최소한 받아야할까요 ㅠㅠ 지방 4년,전문대까지 생각중입니다. 전문적으로 준비하기위해 편입학원도 다녀야할지 고민이되어서 선생님께서는 혼자 준비하셨는지도 궁금합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보건직 합격자 빌리! 보건직 준비방법 다 알려드립니다! | 합격클럽 | 공랩

안녕하세요~! 서울시 9급 보건직 합격생 빌리입니다☺️
여러분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해소해드리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 댓글~! 꼭 해주세요~!

#공무원 #합격생 #보건직
SEULGI LEE : 1.강의 듣고 기출푸는건 하루에 한과목씩만 하는건가요?
2.한과목을 다 끝내면 다른과목 강의듣고기출풀었나요? 아니면 같이 하루에 몇과목씩 하셨나요?
3.전공과목은 언제부터 공부시작하셨나요?
4.강의듣고 기출 회독후엔 어떻게 공부하셨나요?
5.전체적인 공부 순서는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부탁드립니다ㅠㅠ
갓지은 : 빌리님 정말 영상 감사해요 ..보건직준비하려는 사람인데 도움많이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실례지만 고등학교때 영어 몇등급이셨는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ㅜㅜ 그리고 이동기선생님은 베이스없으면 듣기힘들다고 들었는데 ebs같은것없이 그냥 바로 이동기선생님강의를 모두 들으신건가요?
아티스트조 : 하루에 평균 몇시간 공부하셨나요??
김혜윤 : 지방직 보건 일반행정 공무원은 응시제한이 없다고 알고있는데 보건계열 학과 아니면 안되는건가요?
Shawn : 근데 좀 감안해야하는게
이분이 합격하신 19년도는 서울시 보건직 대박터진 해였음. 40명 뽑고 필기컷도 70중후반이었고...
Zoma Zzz : 혹시 다섯과목 점수 어떻게 나오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oolo iiili : 1학년떄 배웠던 공중보건 과목 내용을 많이 까먹었는데 바로 기출만 풀어도될까요?
oolo iiili : 보건직 준비기간은 어떻게되시나요??
블랑 : 안녕하세요 저도 보건전공했어요ㅠㅠ
이제 시험 준비하려고 준비중입니다 !
혹시 국어 영어 한국사 베이스 어느정도 였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zzin_e Gim : 영어 기본서 강의는 어떤 걸 들으셨나요? 강의가 다양해서 선택이 어렵네요..ㅠㅠ

... 

#보건직공무원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jingol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